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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마케팅 제 6판 저자: 이유재 출판사: 학현사 미국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가 최근 발표한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를 보면 애플, 구글, 아마존이 선두를 달리고 있다. 10여년 전만 해도 애플과 구글이 30위권에 있었고, 아마존은 2014년 15위권 안에 들기 시작한 후발 주자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 변화 속도는 놀랍다. 뿐만 아니라, 이 기업들의 브랜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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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관리 제 4판 저자: 안광호, 이유재, 유창조 출판사: 학현사 광고에 기반을 둔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기본원리는 일관성과 통합이다. 기업의 마케팅전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그리고 광고전략은 서로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그리고 마케팅믹스 프로그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믹스프로그램, 그리고 광고구성요소도 각각 마케팅목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목표, 광..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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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은 CRM, 살아있는 CRM 저자: 최정환, 이유재 출판사: 한언 출판사 미국 CRM 실무에 종사하는 컨설턴트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교수가 함께 쓴 'CRM 살리기' 책이다. 이 책은 유행처럼 퍼지는 CRM을 무차별적으로 도입하여 겉으로만 CRM을 외치고 실제론 고객을 등한시하는 기업들이 지금 CRM을 죽이고 있다며 날카로운 지적을 하고 있다. 수십 억이 넘는 CRM 솔루..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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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 행동론 제 3판 저자: 임종원, 김재일, 홍성태, 이유재 출판사: 경문사 이 책은 현대 기업에서 중요시 되고 있는 소비자 행동에 관한 이론을 체계화하여 실제로 보다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저술하였다. 특히 학문적으로는 주요 이론과 함께 관련 논문들을 심도있게 다루려 노력하였고 실무를 위해서는 도입사례와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개념과 이론을 참고, 응용할 ..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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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저자: 이유재, 허태학 출판사: 21세기 북스 흔히들 ‘고객가치’란 고객만족의 연장선상에서 고객을 위한 가치(Value for the Customer)만을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책의 저자들은 그러한 편협한 시각에서 탈피하여 ‘고객가치’를 고객을 위한 가치(Value for the Customer), 고객의 가치(Value of the Cus..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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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고웃는 고객이야기 저자: 이유재 출판사: 도서출판 연암사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고객만족경영의 의미를 이해하고 실천하는 기업을 드물다. 한 예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한 외국인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의하면 우리 나라 기업이 가장 취약한 부분은 고객지향적 경영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책은 고..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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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stomer Value Creation Behavior Author: Youjae Yi Publisher: Routledge; 1st edition We all live in a service-based economy right now, and the role of customers has changed from passive buyers to active value creators. Customers ..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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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 연구의 흐름 저자: 이유재 출판사: 법문사 2016년 대한민국 학술원 우수 도서 선정 목차 제1부 마케팅 믹스 1. 마케팅 분야의 신제품개발과 혁신관리에 대한 국내 연구성과 검토와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_주재우 임수빈 김유정  2. 국내 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및 향후 연구방향_차경천  3. 우리나라 영업 연구의 현재와 미래: 비판적 고찰과..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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