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연구의 흐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date 2020-09-04 11:28

본문

저자: 이유재
출판사: 법문사

2016년 대한민국 학술원 우수 도서 선정

목차
제1부 마케팅 믹스
1. 마케팅 분야의 신제품개발과 혁신관리에 대한 국내 연구성과 검토와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_주재우 임수빈 김유정 
2. 국내 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및 향후 연구방향_차경천 
3. 우리나라 영업 연구의 현재와 미래: 비판적 고찰과 미래 연구방향을 중심으로_박정은 
4. 판매촉진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_이석규 이세나 조재욱 
5. 유통 연구에 관한 비판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_박정은 
6. 서비스 마케팅 연구의 최근 경향 분석과 향후 과제_이유재 이청림

제2부 마케팅의 전략적 이슈
7.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_한상린 
8.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_한상만 
9.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미래 연구를 위한 제언_라선아 이유재 
10.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Review 2001-20014_강우성 정환 김영찬 
11.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및 제언_류강석 유시진 
12. 사회공헌활동의 유형과 성공요건_유창조

링크 :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mallGb=KOR&ejkGb=KOR&barcode=9788918122649&orderClick=LBB&Kc=SETRETAgendasearc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