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하고 재미있는 경영 인사이트 - 우리 함께 무엇을 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HappyYJ 댓글 0 comments 조회 324 views 작성일 2022.12.26 10:46본문
최근 경영학 관점에서는 고객이 상품을 이용할 때 가치가 창출되는 것으로 본다.
이를 사용 가치(value-in-use)라고 한다.
이런 관점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며 발전시키는 것을 강조하므로 관계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관계 마케팅은 고객을 마케팅의 대상이나 타깃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다.
고객을 가치 창출의 공동 주체라고 본다.
그래서 고객에게 “우리 함께 무엇을 할까요?”라는 자세로 접근한다.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12235947i
이를 사용 가치(value-in-use)라고 한다.
이런 관점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며 발전시키는 것을 강조하므로 관계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관계 마케팅은 고객을 마케팅의 대상이나 타깃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다.
고객을 가치 창출의 공동 주체라고 본다.
그래서 고객에게 “우리 함께 무엇을 할까요?”라는 자세로 접근한다.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12235947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